친절하세요 친절하세요
신고하기
내부도 깔끔하고 미용사님도 친절하고 좋아요
미용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 미용도 정말 이쁘게 잘해줘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.
매번 미용 할때하다 너무 만족합니다^^
애기때 워낙 아팠던 아이라..병원에서 오랜치료끝에 다완쾌하고 할아버지가 된ㅎㅎ
발을 만지면 입질을 해서
걱정하고 걱정하다가 방문했어요.다행히 목욕까지 클리어~
감사해요^^
원장님 감사합니다
몽이을 이쁘게 여자견 으로 만들어주시고ㅋㅋ
다리가 아픈친구라 걱정 너무 많았는데 같이 놀아주시는 동영상 진짜 감동이었어요 바쁘다는 핑계로 나쁜견주었는데 이제 좋은견주로 노력할께요
걱정되는 마음에 전화계속 드려서 죄송하고요~
다시한번 감사합니다

주멍멍2024-10-24
미용 시작 전에 이것저것 미리 다 알리 주셔서 몽이도 편안하게 미용을 잘 받은 거 같아요 이미 좋은 보호자님입니다 다음에 오시면 또 이쁘게 미용해 드리겠습니다!! 감사합니다 128518;