텍스트 입니다.
친절하세요 친절하세요
좋아요 항상 친절하시고 잘해 주세요
미용이 너무 이뿌게 되엇어요 ^^
좋아요~~친절하시고 아이 이쁘게 미용해주셔서 갈때마다 기분 좋아요~^^
내부도 깔끔하고 미용사님도 친절하고 좋아요 미용 가격도 다른곳에 비해 저렴한 편이고 미용도 정말 이쁘게 잘해줘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. 매번 미용 할때하다 너무 만족합니다^^
미용사님 엄청 친절하시고 애기도 말씀드린 그대로~ 너무 귀엽게 미용해주셔서 만족 100%입니당
믿고 맡길수 있는곳이에요~~
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~
강아지미용 맡기시려면 주멍멍 이용하세요128522; 정말 친절하게 미용도 잘해주십니당!
강아지가 세마리라 리뷰세개가 똑같을거같은데,, 친절하시구 미용도 잘해주셔요 세마리 힘드셨을텐데,, 감사합니다!
친절하시구 미용도 잘해주셔요!! 항상 멀리다녔는데 이제 정착해도될거같아요 !!
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~
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~~
이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~~
애기때 워낙 아팠던 아이라..병원에서 오랜치료끝에 다완쾌하고 할아버지가 된ㅎㅎ 발을 만지면 입질을 해서 걱정하고 걱정하다가 방문했어요.다행히 목욕까지 클리어~ 감사해요^^
원장님 감사합니다 몽이을 이쁘게 여자견 으로 만들어주시고ㅋㅋ 다리가 아픈친구라 걱정 너무 많았는데 같이 놀아주시는 동영상 진짜 감동이었어요 바쁘다는 핑계로 나쁜견주었는데 이제 좋은견주로 노력할께요 걱정되는 마음에 전화계속 드려서 죄송하고요~ 다시한번 감사합니다
주멍멍2024-10-24
미용 시작 전에 이것저것 미리 다 알리 주셔서 몽이도 편안하게 미용을 잘 받은 거 같아요 이미 좋은 보호자님입니다 다음에 오시면 또 이쁘게 미용해 드리겠습니다!! 감사합니다 128518;